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(하나은행 체크카드) 발급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증 신청희망자는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학생증 신청기간 : 2024. 03. 05(화) ~ 03. 12(화)
2. 신청방법
구분 | 국내학생 | 국외학생 |
접수장소 | 대학원교학팀(화도관207호) | 하나은행(광운대출장소) ※ 하나은행에 이미 계좌정보가 있을 경우, 대학원 교학팀(화도관 207호) |
제출서류 | 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(교학팀 방문 작성) 2) 신분증 3) 반명함판 사진 1매 | 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 (교학팀 방문 작성) 2) 외국인등록증 사본 3) 여권 사본 4) 자국신분증 사본 5) 반명함판 사진 1매 |
주의사항 | 신청서 양식 및 이용·조회 동의서 숙지 |
3. 학생증 발급이 완료되면 수령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입니다.
※ 은행 사정으로 인하여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*재학생 신청희망자는 기간 내 신청 가능(수료생 신청불가)
4. 공통사항 : 학생증 신청 시 하나은행 계좌정보가 없을 경우 계좌개설 후 대학원 교학팀 방문바랍니다. (외국인은 비대면계좌개설 불가.)
5. 문의처
가. 대학원 교학팀 : 02-940-5083
나. 하나은행 광운대출장소 : 02-918-1111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