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2022학년도 전기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>
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(하나은행 체크카드) 발급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학생증 신청기간 : 2022. 03. 10(목) ~ 2022. 03. 18(금)
2. 신청방법
구분 | 국내학생 | 국외학생 |
접수장소 | 대학원교학팀(화도관207호) | 하나은행(광운대출장소) ※ 하나은행에 이미 계좌정보가 있을 경우, 대학원 교학팀(화도관 207호)으로 제출 |
제출서류 | 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 2) 신분증 3) 반명함판 사진 1매 | 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 2) 외국인등록증 사본 3) 여권 사본 4) 자국신분증 사본 5) 반명함판 사진 1매 |
주의사항 | 신청서 양식 및 이용·조회 동의서 숙지 |
3. 학생증 발급이 완료되면 수령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입니다.
※ 은행 사정으로 인하여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*재학생 중 신청희망자 기간 내 신청 가능
4. 공통사항 : 학생증 신청 시 하나은행 계좌정보가 없을 경우 계좌개설 후 대학원 교학팀 방문바랍니다. (외국인은 비대면계좌개설 불가.)
5. 문의처
가. 대학원 교학팀 : 02-940-5083
나. 하나은행 광운대출장소 : 02-918-1111. 끝.
▶학생증 실물카드는 체크카드 기능이 필요한 경우 신청해주시기 바라며, 도서관 출입 및 학생정보 확인이 필요한 분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‘광운대학교 중앙도서관’을 다운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