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2021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(편)입학 오리엔테이션 취소 안내 및 자료집 다운로드
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 위기에 따라 8월 26일(목) 예정이었던 일반대학원 신(편)입학 오리엔테이션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학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리며, 오리엔테이션 및 학사안내 자료집은 첨부된 pdf 파일을 참고바랍니다.
※책자 형태의 실물 자료집 수령을 원하는 경우, 8/26(목) 13:00~ 대학원 교학팀(화도관 207호) 사무실 방문 요망.
■ 차 례
Ⅰ. 신입학생 주요사항 안내 | | 1~5 |
| ||
1. 졸업예정자 제출서류 | | 1 |
| ||
2. 신입생 학번(개인번호)조회 및 비밀번호 변경 방법 | | 1 |
| ||
3. 수강신청 | | 2 |
| ||
4. 신입생 학생증 발급 | | 3 |
| ||
5. 지도교수 선정 | | 3 |
| ||
6. 논문제목 제출 | | 4 |
| ||
7. 성적심의 | | 4 |
| ||
8. 학부지정과목 | | 5 |
| ||
9. 예비군 신고 | | 5 |
| ||
Ⅱ. 주요학사 안내 | | 6~18 |
| ||
1. 수업연한 및 재학연한 | | 6 |
| ||
2. 등록금 납부 | | 6~7 |
| ||
3. 장학금 | | 7~8 |
|
4. 자격시험 | | 8~9 |
| ||
5. 수료 | | 9~10 |
| ||
6. 석․박통합과정 조기수료 | | 10 |
| ||
7. 학적 | | 11~13 |
| ||
8. 학위논문 | | 13~18 |
| ||
9. 기타 | | 18 |
| ||
Ⅲ. 대학원 웹 수강신청 사용자 설명서 | | 19~21 |
| ||
| | |
| ||
| | |
| | |
| | |
| ||
| | |
| ||
| | |
| ||
| | |
| ||
| |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