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문표절예방시스템 Turnitin 검사결과 확인서 의무제출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Turnitin 소개 : 논문 및 과제에 대한 표절여부를 확인하고 관리하는 서비 스로 전 세계 120억건의 Web Page와 2,900만건 이상의 학술저널, Turnitin을 통해 제출한 과제와 논문을 실시간 비교하여 표절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웹 서비스
2. 시스템 사용방법 : 광운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(http://grd.kw.ac.kr) 우측 중간 표절예방시스템 Turnitin 클릭 → Turnitin 이용방법 참고 → 클래스명, ID/ PW 기재 확인 후 입력
3. 접속 URL : api.turnitin.com/ko
※ Internet Explorer 낮은 버전 및 특유의 버그로 인해 오류 발생 시 Turnitin 최적화 브라우저 구글 크롬 이용 요망
4. 제출시기 : 학위논문 제출 시 학위취득예정자의 ‘논문표절예방시스템
Turnitin 검사결과 확인서(디지털수령증 포함)’ 제출 의무화
5. 제출대상 : 2015학년도 후기(2016년 8월) 학위취득자
6. 유의사항
가. Turnitin 계정 생성에 필요한 이메일은 광운대학교 메일 계정만 사용 가능하며 타메일 계정 사용 시 확인 후 삭제 예정
나. 지도교수는 ‘논문표절시스템 Turnitin 검사결과 확인서’에 표절여부를 기재하고 검사결과에 대한 총평을 작성한 후 날인
다. 문의처 : 턴잇인 (02)6020-6868
첨 부 : 1. (학생_계정용)_Turnitin_상세_이용_메뉴얼.pdf
(교수_계정용)_Turnitin_상세_이용_메뉴얼.pdf
첨 부 : 2. 턴잇인검사결과확인서.hwp 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