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2019학년도 후기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>
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(하나은행 체크카드) 발급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발급을
희망하실 경우, 반드시 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학생증 신청기간 : 2019. 08. 22.(목) ~ 2019. 09. 06.(금)
2. 신청방법
구분 |
국내학생 |
국외학생 |
접수장소 |
대학원교학팀(화도관207호) |
하나은행(광운대출장소) ※ 하나은행에 이미 계좌정보가 있을 경우, 대학원 교학팀(화도관 207호)으로 제출 |
제출서류 |
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 2) 신분증 3) 반명함판 사진 1매 |
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 2) 외국인등록증 사본 3) 여권 사본 4) 자국신분증 사본 5) 반명함판 사진 1매 |
주의사항 |
신청서 양식 및 이용·조회 동의서 숙지 |
*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는 신(편)입생 오리엔테이션 당일 현장에서 배부해드릴 예정이며, 이후에는 대학원
교학팀(화도관 207호)에 직접 방문하시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3. 학생증 발급이 완료되면 수령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입니다.
※ 은행 사정으로 인하여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4. 문의처
가. 대학원 교학팀 : 02-940-5083
나. 하나은행 광운대출장소 : 02-918-11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