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광장

정보광장

대학원 소식

[신(편)입학] 2021학년도 전기 신(편)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

  • 대학원
  • 2021-02-18
  • 3055

< 2021학년도 전기 신()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>

 

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(하나은행 체크카드) 발급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

기한 내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학생증  신청기간 :   2021. 03. 02() ~ 2021. 03. 10()

 

 

2. 신청방법

구분

국내학생

국외학생

접수장소

대학원교학팀(화도관207)

하나은행(광운대출장소)

하나은행에 이미 계좌정보가 있을 경우,

대학원 교학팀(화도관 207)으로 제출

제출서류

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

2) 신분증

3) 반명함판 사진 1

1)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서

2) 외국인등록증 사본

3) 여권 사본

4) 자국신분증 사본

5) 반명함판 사진 1

주의사항

신청서 양식 및 이용·조회 동의서 숙지

 

 

3. 학생증 발급이 완료되면 수령 안내문자를 발송할 예정입니다.

   은행 사정으로 인하여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

*재학생 중 신청희망자 기간 내 신청 가능

 

4. 공통사항 : 학생증 신청 시 하나은행 계좌정보가 없을 경우 계좌개설 후 대학원 교학팀 방문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외국인은 비대면계좌개설 불가.)

5. 문의처

 . 대학원 교학팀 : 02-940-5082~3

 . 하나은행 광운대출장소 : 02-918-1111. .

 

학생증 실물카드는 체크카드 기능이 필요한 경우 신청해주시기 바라며, 도서관 출입 및 학생정보 확인이 필요한 분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광운대학교 중앙도서관을 다운 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